한국인터넷기업협회
주요사업
뉴스
정책동향
굿인터넷클럽
디지털경제연구원
회원사
2024년 1월 2일(목)
제4379호
뉴스 수신자 : 7,417
명 (2024년 1월 1일 현재)
[이데일리] 공정위원장 "경기 하방위험↑…성장동력 위해 혁신경쟁 촉진"
ㄴ
[뉴시스] 한기정 "중기·민생 경제활력 제고…플랫폼법 입법 적극 참여"[신년사]
[it조선] 재도래 한 ‘트럼프 시대’ 눈치 작전 시작한 빅테크 [트럼프 2기 전망④]
[한겨레] “트럼프, SNS 유해게시물 검열 막을 것”…규제 강화 유럽과 정반대로
[매일경제] 트럼프의 플랫폼 길들이기…SNS 자체 검열 없앤다는데
[미디어오늘] 여야 합의로 만든 AI법… 각계에서 우려하는 이유
[서울경제] 못 벌면 국내시장까지 다 뺏긴다…'수익성 비상' 울린 K-AI
[서울경제] "수익모델 발굴" 토종 AI, 커머스·B2B 힘싣는다
[뉴스1] "AI 올해 확 바뀐다…일·가정·학교 필수 파트너 부상"
[지디넷코리아] "AI와 AI가 협업하는 시대"…신년 핵심 트렌드 'AI 오케스트레이션'
[연합뉴스] [미리보는 CES] ② "개인화된 AI"…국내 기업, AI 신기술 들고 총출동
[연합뉴스] 비트코인 2025년 얼마까지 상승할까?…"20만달러에 이를것"
[뉴스투데이] 가상자산시장, 2025 제도개선과 성장 기대 '새로운 도약'
[조선일보] 인도 ‘국민앱’ 된 K핀테크… “누적대출 1.8조원, 매년 2배 쑥”
[디지털데일리] "오징어게임2로 마무리"…올해의 韓 OTT 오리지널은? [콘텐츠뷰]
[지디넷코리아] 미디어 위기 심화…K콘텐츠가 유일한 희망
[연합뉴스] [제주항공 참사] 게임업계도 애도 동참…유저 이벤트 취소·연기
[미디어펜] '억' 소리나는 시장 잡아라...게임업계, 중국·인도 공략 가속
[파이낸셜뉴스] 헌혈·기부·나눔… 게임업계 온정 쭉 이어간다
[전자신문] 네이버·카카오, 새해 생성형 AI 기술 고도화 박차
[조선일보] ‘합성 데이터’ 시장 커지고… 해저·우주 데이터센터 본격화
[더구루] 유럽 데이터센터 전력수요, 2030년까지 3배 증가 전망
[이뉴스투데이] "올해 비대면진료, 만성·경증질환과 휴가철·환절기 진료 늘었다"
[뉴시스] 최수연 네이버 대표 "새해엔 AI로 더 큰 변화…글로벌 무대 더 넓힐 것"
[서울경제] 크리에이터 확보 나선 네이버, 수익창출 지원 확대
[아이뉴스24] 네이버 웨일 주소창에 질문 입력해도⋯AI 답변 빠르게 확인
[뉴스1] 도서 1·2위 '채식주의자·소년이온다'…네이버 2024 키워드 결산
[오늘경제] 카카오, 넷플릭스 '오징어게임' 시즌2와 협업 '춘식이 게임' 공개
[중소기업뉴스] '카카오 선물하기' 수수료율 상한 8%로 낮춘다
[게임조선] 엔드게임 시작! 카카오게임즈 '패스 오브 엑자일 2' 아틀라스 입문
[이투데이] [단독] 쿠팡, ‘프리미엄 과일’ 브랜드 론칭…백화점 식품관 잡는다
[인벤] 30주년 넥슨, '넥슨답게' 보낸 2024년
[게임조선] 넥슨게임즈, 덕질에 진심인 이들이 서브컬처 게임을 개발한다면?
[지디넷코리아] 다사다난 2024년 한국 축구…넥슨, 축구팬 상심 달래
[딜사이트] [을사년 CEO 포부] '집도의' 박병무 엔씨 터닝포인트 마련할까
[뉴스1] '도전자의 자세로' 엔씨소프트, 글로벌·퍼블리싱에 사활 건다
[한국정경신문] 엔씨, ESG 역량 인정..4년 연속 업계 최고 등급
[게임플] '저니 오브 모나크' 이을 엔씨 대형 신작 2종은?
[매일경제] 펄어비스 ‘검은사막’, 우두머리 도전 콘텐츠 ‘산군’에 신규 난이도 추가
[에너지경제] 크래프톤 ‘역대 최대 실적’…올해에도 기대되는 이유는
[cnb뉴스] [2025 게임 기대작④] 크래프톤, 기대작 ‘인조이’와 함께 신작 쏟아낸다
[블로터] 토스증권, 고환율 직격 속 미국 진출 강행…초기 투자 '선구안'
[한국금융신문] NHN 페이코 체크카드 2년 연속 1위…요노족 사랑 힘입어 '승승장구'
[연합뉴스] '오징어게임2', 전 세계서 4.9억시간 봤다…첫주 기준 최고 기록
[헤럴드경제] 무신사트레이딩, ‘챔피온’ 국내 공식 유통…한국 익스클루시브 라인 전개
[매일경제] "올해 더 거세질 C커머스 공세 대비해야"
[브릿지경제] [신년인터뷰] 이영곤 토스증권 리서치센터장 “美주식 여전히 유망하나 변동성 대비해야"
[지디넷코리아] 이근주 "핀테크, 사회적 책임 강화…신뢰받는 생태계 구축"
[뉴스퀘스트] [2025 게임산업 전망①] 위정현 한국게임학회 회장, "올해 도전적인 게임 출시 기대...AI 도입 더욱 늘 것"
[대한경제] [언주로칼럼] 희망과 불안의 경계에 선 AI세대
[전자신문] [혁신플랫폼톡]스타트업이 바라는 정부의 역할
[부산일보] [데스크 칼럼] 한국 정치를 구하는 '블록체인 철학'
[아시아타임즈] [이유강 칼럼] 대체자산과 투자시장을 돌아본다
[머니투데이] 과기정통부, 3000억 규모 방사광가속기 기반시설 건설 입찰 공고
[뉴시스] 개인정보위, 가이드라인·안내서 대폭 정비
[디지털타임스] NIA, 디지털ESG협의체 참여 기업 우수사례 담은 `디-애쓰지` 발간
[이데일리] 콘진원, 청각장애인 게임 접근성 개선 나선다
Kinternet Daily